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씨넷 ‘CES 2026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
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가 미국 IT 전문지 씨넷(CNET)이 선정하는 ‘Best of CES 2026 어워드’에서 가장 높은 상인 ‘최고의 제품(Best Overall Winner)’과 ‘최고의 모바일 기술(Best Mobile Tech)’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씨넷은 CES 공식 파트너사로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와 협력해 CES 2026 전시 제품을 대상으로 40명 이상의 테크 전문가와 함께 심사를 진행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새로운 콘셉트 제시, 주요 소비자 문제 해결, 성능·품질 기준 제시 여부를 기준으로 총 22
KT(대표이사 김영섭)는 소상공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혜택 `소상공인 초이스`와 `지니TV 사장님 초이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KT(대표이사 김영섭)는 소상공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혜택 `소상공인 초이스`와 `지니TV 사장님 초이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소상공인 초이스는 5G 초이스 요금제의 새 혜택이다. 9월 30일까지 소상공인 초이스를 선택한 고객에게 `AI 전화`가 최대 무료로 제공된다. AI 전화는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유선전화와 `AI 통화비서`, 무료통화 30분을 결합했다.
AI 통화비서는 매장으로 걸려 오는 전화를 AI가 응대하는 서비스로 매장 휴무, 운영 시간 등을 안내해준다. 이외에도 착신 통화 전환, 통화 목록 확인, 부재중 메모, 문자 발신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지니 TV 사장님 초이스는 269개 방송 채널 시청이 가능한 IPTV 서비스와 TV를 매장 홍보 사이니지로 활용할 수 있는 `사장님 TV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매장 방문 고객에게 가게 홍보와 안내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장님 TV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장에 설치된 TV 화면에 디지털 메뉴,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을 노출할 수 있다. 사장님 TV 서비스 전담센터에서 업종에 맞는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지니 TV 사장님 초이스는 월정액 2만5천300원(3년 약정 기준)이며, 9월 30일까지 가입한 고객은 월 7천700원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최근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혜택과 프로모션을 통해 통신요금 절감과 디지털 전환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T 소상공인사업본부 강이환 상무는 "앞으로도 소상공인 고객의 비용은 줄이고 매출은 올리는 데 도움이 되며, 효율적인 매장 홍보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