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씨넷 ‘CES 2026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
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가 미국 IT 전문지 씨넷(CNET)이 선정하는 ‘Best of CES 2026 어워드’에서 가장 높은 상인 ‘최고의 제품(Best Overall Winner)’과 ‘최고의 모바일 기술(Best Mobile Tech)’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씨넷은 CES 공식 파트너사로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와 협력해 CES 2026 전시 제품을 대상으로 40명 이상의 테크 전문가와 함께 심사를 진행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새로운 콘셉트 제시, 주요 소비자 문제 해결, 성능·품질 기준 제시 여부를 기준으로 총 22
삼성스토어 용인구성 방문 고객이 전문 매니저에게 1:1 맞춤형 에어컨 상담을 받고 있다.
이른 더위에 에어컨 구매가 빨라졌다. 올해 삼성스토어 1분기 에어컨 총 판매 대수는 전년 대비 67% 증가했으며 시스템에어컨은 78% 급증했다. 본격 더위에 앞서 미리 구비하려는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해석된다.
에어컨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2025년형 에어컨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는 이른 무더위를 대비할 최적의 선택이다.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는 △온도와 습도를 스스로 맞춰주는 ‘AI 쾌적’ △소비전력을 알아서 줄여주는 ‘AI 절약모드’ △빠르고 강력하게 때로는 무풍으로 직바람 없이 구석구석 시원함을 전달하는 ‘하이패스 서큘 냉방’ 등으로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쾌적제습’ 기능은 공간의 온·습도를 맞춤 제어해 45~60%의 적정 습도를 유지한다. 또한 섬세한 냉매 조절 기술을 통해 추위 없이 습도를 낮추며, 열교환기의 최소 면적만 활용해 최대 30%까지 에너지를 절감한다.
※ 쾌적제습 시 최대 30% 절전 실험 모델은 AF80F18D25WN임. 외기 건구온도 27℃, 습구온도 24℃, 습도 75% 기준, 습도 60%를 목표로 일반제습 모드 대비 쾌적제습 시 소비전력량 비교. 인터텍의 검증을 받은 국내연구기관 실험 결과이며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전국 삼성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체험이 가능하며, 1 대 1 맞춤 상담부터 구매와 설치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 구매 시 최대 5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며,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 및 ‘비스포크 AI 무풍 클래식’ 구매 고객에게는 17만원 상당의 삼성케어플러스 전문세척 패키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컨 신제품과 함께 공기청정기 동시 구매 시 최대 30만 포인트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