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씨넷 ‘CES 2026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
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가 미국 IT 전문지 씨넷(CNET)이 선정하는 ‘Best of CES 2026 어워드’에서 가장 높은 상인 ‘최고의 제품(Best Overall Winner)’과 ‘최고의 모바일 기술(Best Mobile Tech)’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씨넷은 CES 공식 파트너사로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와 협력해 CES 2026 전시 제품을 대상으로 40명 이상의 테크 전문가와 함께 심사를 진행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새로운 콘셉트 제시, 주요 소비자 문제 해결, 성능·품질 기준 제시 여부를 기준으로 총 22

이성헌 서울시 서대문구청장이 <서대문의 새벽을 여는 일꾼>이란 책을 내고 오는 4일 출판기념회를 연다.
이 구청장은 "그동안 걸어온 길, 지켜온 약속, 그리고 앞으로의 비전을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자 출판기념회를 마련했다"고 1일 말했다.
이어 "여러분과 함께 나눈 응원과 신뢰의 힘으로 서대문의 꿈을 현실화하고 주민행복 200%의 도시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서대문 주민과 106세 철학자 김형석 연세대 명예교수, 김덕룡 김영삼민주센터 이사장, 윤동섭 연세대 총장, 이향숙 이화여대 총장, 인요한 국회의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출판기념회는 7월 4일(금) 오후 3시, 연세대동문회관 3층에서 열린다.
이성헌 구청장은 전남 영광 출신으로 연세대학교를 졸업했다. 김영삼 대통령 비서실 정무비서관, 16·18대 국회의원(서대문갑)을 지냈다. 현재 민선 8기 서대문구청장으로 재임 중이다.